문소영 중앙SUNDAY 문화전문기자.
10대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혜택을 주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해준다.예약판매 세트는 총 280여개 품목으로 해당기간에 최대 60%에서 10%까지 할인 판매한다.
만감류 등 가족 먹거리 상품 구색과 물량도 확대했다.‘피코크 한우 혼합 1호 세트와 ‘피코크 한우냉장 1호 세트는 작년 설보다 각각 9%.(SSG닷컴 제공)샤인머스캣 세트도 5만원대 이하 물량을 50% 늘리고 가격을 소폭 낮췄다.
상품권 증정 혜택은 쓱닷컴에서 구매 시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.△동원 튜나리챔 100호 △CJ 스팸복합 1호 △LG 정성 담은 선물세트 29호 △CJ 한뿌리 홍삼대보 세트 △매일 견과 오리진 50입 세트 △무진장 사과·안성배 세트 △궁 쇠고기 육포 선물세트 등이다.
항공 직송 애플망고 등 ‘프리미엄 선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.
설 선물 세트는 물가부담을 줄이기 위한 알뜰 세트 개발과 물량 확보에 집중하는 한편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에 관한 법률 개정을 반영해 20만원 이상 ‘프리미엄 세트를 보강했다.초등학교는 말할 것도 없고 중고등학생 중에도 ‘사랑이 있는 교육이 절실하다는 주장이었다.
도쿄의 한 중고등학교 교사가 학교에서 퇴학을 당하거나 정학처분을 받은 학생들을 위해 어떤 도움을 줄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재직 학교에 사표를 내고 도쿄시의 한 공한지를 찾아 노후하여 사용하지 못하게 된 버스 차량을 준비했다.넓은 운동장보다 교사의 따뜻한 정 그 선생은 ‘작은 학교 운동을 강조했다.
교육은 수와 양적 확장보다 인간교육의 성패에 달려 있다.내가 그 해결 방향과 방법을 위한 두 가지 제안을 했다.